- 보니야 놀자

Gmail 광고를 삭제하는 방법

컴퓨터

Gmail은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이메일 서비스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사용자를 혼란스럽게 하는 것 중의 하나가 때때로 게재되는 무분별한 광고이며 스트레스를 유발할지 모릅니다. 이번에는 Gmail 광고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Gmail에 광고가 게재되는 이유

Gmail을 운영하는 Google은 광고를 통해 수익을 올립니다. 따라서 Gmail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방문 기록 및 취향에 따라 맞춤 설정된 광고를 게재하여 클릭 수를 유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표시되는 광고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광고 맞춤설정 설정 변경

광고없이 Gmail을 구현하는 첫 번째 단계는 Google 광고 설정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1. Google의 광고 설정 페이지 (https://adssettings.google.com) 로 이동합니다.

2.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로그인한 후 오른쪽 상단의 <개인 맞춤 광고 "사용">의 토글 버튼을 선택합니다.

 

 

4. 대화 상자가 표시되고 이 작업의 영향에 대한 경고가 표시됩니다. 광고를 차단할 것이므로 “사용중지”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가 영구적으로 삭제되지는 않지만 광고는 맞춤 설정되지 않습니다. 즉, Google이 게재되는 광고를 맞춤설정하기 위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활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활성화하려면 <개인 맞춤 광고 "사용 안함">의 토글 버튼을 클릭해서 활성화합니다.

 

 

 

받은편지함 카테고리 및 탭 삭제

Gmail 받은 편지함 카테고리에는 기본, 소셜, 프로모션, 업데이트, 포럼이 포함됩니다.

 

각 카테고리에는 특정 유형의 이메일이 포함됩니다. 기본은 개인 간 대화나 다른 탭에 표시되지 않는 메시지용, 소셜은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 공유 사이트, 기타 소셜 플랫폼의 이메일용, 프로모션은 거래용입니다. 제안, 기타 프로모션 이메일. 영수증, 인보이스, 명세서 등의 알림을 업데이트하고 마지막으로 포럼은 온라인 그룹, 토론 게시판 및 메일링 리스트의 메시지 기반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Gmail은 자동으로 수신 메일을 이러한 범주로 분류하지만 필요에 따라 이러한 설정을 맞춤 설정하여 디지털 사서함을 정리 및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근 Google이 Gmail 앱에 더 많은 광고를 게재하고 있으며 목록 상단에 게재되는 광고가 있고 '인스트림'에 게재되는 광고도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즉, 다른 이메일과 똑같이 나타납니다.

 

1. 휴대전화에서 Gmail 앱을 엽니다.

2.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선을 클릭합니다.

 

 

3. 사이드바 하단으로 스크롤한 다음 "설정"을 선택합니다.

 

 

4. 받은 편지함 유형을 선택합니다.

 

 

5.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중요한 메일 먼저 표시
  • 읽지 않은 메일 먼저 표시
  • 별표 표시한 메일 먼저 표시
  • 자동분류함

 

이렇게 하면 Gmail 받은편지함에 인라인으로 표시되는 광고 수가 줄어듭니다. 하지만 Google은 휴대전화나 웹의 Gmail 앱 내에서 더 많은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므로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사용

Gmail의 광고를 완전히 차단하려면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hrome, Firefox, Safari 등의 일반적인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차단 광고 확장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 프로그램은 광고 로드를 방지하고 보다 깨끗한 Gmail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모든 광고 차단기가 완전히 작동하는 것은 아니며 일부 광고 차단기는 브라우저 실적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로 업그레이드

완전히 광고가 없는 Gmail 환경을 찾고 있다면 Google Workspace(이전 이름 ​​G Suite)로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이는 Google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로, 광고 없는 버전의 Gmail과 같은 여러 프리미엄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특정 요구와 예산에 따라 이 옵션이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