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니야 놀자

Google 크롬에서 메모리 세이버를 끄는 방법

컴퓨터

Google 크롬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특히 속도, 보안 및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높이 평가합니다. 그러나 메모리 사용량이 많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Google은 메모리 세이버(탭 고정 또는 탭 폐기라고도 함)로 알려진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 기능은 메모리를 절약하기 위해 잠시 사용되지 않은 탭을 "절전" 상태로 만듭니다. 이 기능은 유용하지만 "고정된" 탭에 다시 액세스하면 다시 로드 해야 하므로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oogle 크롬의 메모리 세이버(또는 메모리 절약)란 무엇입니까?

설명하기 전에 메모리 보호기의 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Chrome에서 여러 탭을 열면 브라우저는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탭을 자동으로 '중단'합니다. 이는 이러한 탭이 시스템 메모리 사용을 중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메모리가 제한된 장치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지만 고정된 탭을 클릭하면 다시 로드해야하므로 시간이 오래 걸리고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크롬에서 메모리 절약을 끄는 방법

메모리 절약이 도움이 되는 것보다 방해가 될 수 있다면 다음 단계에 따라 끌 수 있습니다.

 

1. 기기에서 Google 크롬을 엽니다.

2. 주소 표시 줄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합니다.

3. 드롭다운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4. 왼쪽 사이드 바에서 성능을 클릭합니다.

5. 메모리 절약 옆의 토글을 클릭합니다.

메모리 보호기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탐색 환경에 몇 가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반면에 탭을 클릭할 때 탭을 다시 로드할 필요가 없으므로 브라우징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이렇게 하면 특히 많은 탭을 자주 열면 시간과 데이터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반면 크롬의 메모리 사용량이 늘어날 수 있으며 메모리가 제한된 경우 기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메모리 보호기를 비활성화할지 여부는 특정 요구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Google 크롬 메모리 절약에 예외를 추가하는 방법

메모리 절약을 활성화하고 싶지만 액세스한 모든 웹 사이트를 메모리에서 제거하지 않으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Google 크롬에서 메모리 세이버를 끄는 대신 "화이트리스트" 또는 예외를 추가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1. 선택한 컴퓨터에서 Google 크롬을 엽니다.

2. 주소 표시 줄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합니다.

3. 드롭다운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4. 왼쪽 사이드 바에서 성능을 클릭합니다.

5. “다음 사이트를 항상 활성 상태로 유지“ 옆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예외로 하고 싶은 웹 사이트의 URL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목록에 추가한 웹 사이트는 컴퓨터의 메모리에서 제거되지 않지만 목록에 없는 다른 웹 사이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중요한 웹 사이트를 방해하지 않고도 전반적인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